
세계최고수준의 에너지밀도 VL-100kW 연료전지모듈.
2015년부터 개발이 시작된 VL-프로젝트는 1세대를 거쳐 2세대 스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파워레인지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0kW - 45kW - 60kW - 80kW - 100kW - 120kW - 150kW) 특히 상용트럭 및 버스에 적용이 되어 솔루션의 정점을 찍고 있는 VL-100kW / 120kW 시스템은 컴팩트한 크기와 무게로 세계최초 1,000대 양산모델에 적용되었습니다. 호라이즌은 2019년 동풍,길리 등 세계 유수의 완성차 브랜드에 해당 스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orizon H-Series PEMFC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H-Series 연료전지.
2004년 이후 단한번도 세계판매 1위를 놓치지 않은 연료전지 스택, 바로 호라이즌의 H-Seires 입니다. 호라이즌은 2W 에서 100kW 단일 연료전지 모듈을 스택 또는 시스템으로 공급하는 유일한 회사 입니다. 호라이즌의 공냉식 PEMFC 연료전지는 다양한 수소 솔루션과 함께 배터리가 커버하지 못하는 운전시간을 제공합니다. 로봇에 연료전지를 반드시 접목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호라이즌의 연료전지는 0.5bar의 저압 수소압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연료 효율이 매우 뛰어나며, 모든 BOP가 연료전지에 포함된 Half System 입니다. 고객은 연료전지와 수소만 있다면, 바로 DC 전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의 Plug n Play 연료전지를 통해 여러분의 로봇 프로젝트를 보다 오래, 쉽고 빠르게 실현하세요!

Horizon Hydrogen Solution for PEMFC
수소의 충전과 사용을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탑 솔루션'.
호라이즌 수소연료전지 기술의 장점은 매우 간단합니다. 'Plug & Play' 방식으로써, 초보자들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소를 집에서 안전하게 만들 수 있고, 생성 된 수소를 연료전지에 적용하므로써, 로봇, 드론, RC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수소연료전지의 장점은 배터리 대비 에너지 밀도가 5~6배 가량 높으며, 수소연료의 압축률에 따라 사용시간이 비약적으로 늘어난다는 것 입니다. 그 예로써, 드론의 경우 배터리로 최대 15~20분 정도 비행이 가능하지만, 연료전지를 접목시킬 경우 4시간 이상의 비행도 가능해집니다. 호라이즌의 '하이드로필' + '하이드로스틱' + 'H-Cell 2.0' 을 이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로봇에 연료전지를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Horizon Educational Kits
65개국에 수출되는 호라이즌 신재생에너지키트 시리즈.
2003년 창립 이래, 약 140만개 이상의 연료전지를 공급하였으며, 현재 모든 종류의 신재생에너지 실험키트를 65개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청소년들이 환경의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환경을 보호하는 중요성을 함께 인식하길 원합니다. 그들이 플레이와 그룹 토의, 실험을 통하여 얻어지는 STEM 교육은 결국 우리가 지켜야할 지구를 살리는 원동력이 되리라 믿습니다. 작은 RC완구에서부터 풍력, 태양력, 수전해, 연료전지, 바이오에너지, 솔트퓨얼셀, 전기자동차에 이르기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실험을 통해 신재생에너지의 원리를 배우게 됩니다.